신흥, GAMEX 2016서도 체험 부스로 성황
상태바
신흥, GAMEX 2016서도 체험 부스로 성황
  • 윤은미
  • 승인 2016.09.0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Denture Liner 부스 등 인기…DV서포터즈 활약상 돋보여

 

㈜신흥이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GAMEX 2016’에서도 큰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신흥은 GAMEX2016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특가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해 호응을 얻었으며, DV 서포터즈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핸즈온 부스를 마련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시멘트, 본딩 부스부터 Hu-Friedy, SELECTION, 덴처케어, 임플란트 부스 등 재료 관련부스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꾸려져 많은 이들의 발길이 모였다.

건강한 덴처케어 필수품으로 사랑 받고 있는 Tissue Conditioner II Soft와 Denture Liner 부스에는 시연 신청이 잇따라 접수됐으며, 치아와 보철물에 탁월한 본딩력을 자랑하는 Nexus RMGI와 수복물 재질과 상관없이 모든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 본딩제 Optibond Versa는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부스에서는 탁월한 초기 고정력을 자랑하는 Luna S를 비롯해 Bite Impression Coping, 서지컬 키트인 SIS Kit등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났다.

이외에도 신흥 전시장 베스트셀러인 ‘GOLDENIAN(골드니안)’은 전시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이 제공됐으며, 부드러운 인젝션과 미세한 양조절이 가능한 NOVOCOL100, 새롭게 선보인 엔도 모터 TF Adaptive, 교합 조정부터 폴리싱까지 한번에 완성 가능한 SELECTION Zirpol Dia Special Kit 등이 관심을 받았다.

장비 부스의 유니트 체어 Taurus C1과 Taurus G2i등 체어에는 직접 체험하는 관람객들이 많았으며, 통증 없는 치료가 가능한 스케일러 Air Flow Master Piezon도 인기를 끌었다. 특히 GAMEX2016에서는 DV서포터즈의 왕성한 활동으로 핸즈온 부스의 인기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치과의사들로 구성된 DV서포터즈는 SIS임플란트 부스의 Luna S, Shofu 부스의 BEAUTIFIL Injectable, 엔도부스의 K3XF, SonicFill, iRace 등지에서 활동했으며, 진료스탭 DV서포터즈도 ALU:CAP, SELECTION, NEW ALGISTAR+등의 제품을 홍보해 성과를 거뒀다.

㈜신흥은 “전시장을 찾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늘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