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 'KaVo K.E.Y Laser 연수회'
상태바
AIC 'KaVo K.E.Y Laser 연수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1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urse director 임세웅 원장, 12월 11일 실시 예정

AIC가 주최하고 course director 임세웅 원장(안암위드치과)이 진행하는 ‘KaVo K.E.Y laser 연수회’가 다음달 11일 one-day course로 서울 AIC 연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연수회는 지난 10월에 실시된 임세웅 원장의 K.E.Y laser 연수회에서 나타난 폭발적인 반응에 따라 특별히 기획되었으며, 임상에서의 laser 활용 및 병원마케팅, 만성 치주염의 치료, 치주보철 치료, 심미치주 치료, 임플란트 수술에서의 활용, 외과 수술에서의 활용, 보존영역에서의 활용 등의 이론 강의와 돼지턱뼈를 이용한 Laser 실습이 병행될 예정이다.

또한 course director의 laser 시범시술과 연수 원장이 직접 환자에게 K.E.Y laser를 이용해 시술하는 live surgery가 진행되며, 이를 강의실에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AIC 관계자는 강연에 사용될 ‘KaVo K.E.Y Laser’에 대해 “치주치료와 보존치료, 근관치료, 임플란트 수술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 가능하며, 통증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저소음 및 살균효과도 뛰어나다”면서 “피드백 시스템을 이용한 완벽한 치석 제거와 충치 치료, 빠른 상처회복, 시술 시 마취가 필요 없는 등의 많은 장점들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AIC는 이밖에도 12월 중 4개의 임플란트 연수회도 함께 개강해 서울에서는 David S. Han 교수(미국 오하이오주립대학), 이광훈 원장(이광훈치과), 전인성 원장(서울하버드치과)을, 광주에서는 한상운 원장(광주예치과)을 course director로 초빙해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