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중국치과그룹에 임플란트 독점 공급
상태바
덴티스, 중국치과그룹에 임플란트 독점 공급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9.1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BO DENTAL GROUP과 계약 체결하고 3년간 15만개 임플란트 공급키로…현지 수준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도 계획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달 24일 중국의 대형치과그룹인 ‘拜博连锁口腔医院(BYBO DENTAL GROUP)’과 계약을 맺고 연간 5만개의 임플란트를 3년간 납품키로 했다.

참고로 BYBO DENTAL GROUP은 중국 전역에 200여개의 분원과 6천여 명의 직원을 거느린 최대 규모의 치과그룹으로 알려져 있다.

덴티스 측은 “이번 계약을 통해 그 동안 쌓아온 덴티스 임플란트에 대한 중국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극대화 하고 다양한 교육 및 임상세미나를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덴티스 관계자는 “본사의 독자적이고 수준 높은 품질관리 및 생산시스템을 통해 5년 이상 중국시장에 안정적으로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다”면서 “아울러 24시간 전국을 커버할 수 있는 중국 딜러사의 서비스 네트워크와 충칭의과대 구강과 교수진으로 구성된 현지 교육 및 임상지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고 성사 이유를 밝혔다.

한편, 덴티스는 중국시장 진출과 더불어 현지 수준에 맞춘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육과 임상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덴티스 관계자는 “최근 문을 연 상해법인을 기점으로 한국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과 교육 프로그램을 활발히 기획‧운영 중”이라며 “글로벌 덴탈 임플란트 아카데미 등 글로벌 커리큘럼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덴티스는 최근 주력하고 있는 ‘Simple Guide’와 ‘ZENITH’를 기반으로 한 ‘덴티스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을 중국시장에서도 본격적으로 서비스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