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주과학회 인정의 필수보수교육 개최
상태바
치주과학회 인정의 필수보수교육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5.1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 대전 충남 공대서…인정의 구슬시험은 17일

대한치주과학회(회장 채중규 이하 치주과학회)가 2005년 인정의를 위한 필수보수교육을 중부지부 주관으로 다음달 10일 2시부터 대전 충남 공대 1호관 235호 강의실에서 개최한다.

치주과학회의 이번 필수보수교육에는 경북 치대 이재목 교수가 '상악동거상술을 이용한 임프란트 식립술의 예후', 조선 치대 김병옥 교수가 '임플란트 주위 조직의 처치', 전남 치대 김옥수 교수가 '자연치와 임플란트를 위한 치주성형수술', 원광 치대 피성희 교수가 '치주질환과 내과질환과의 상관관계', 단국 치대 임성빈 교수가 '다양한 임플란트의 식립 방법'을 주제로 한 강연을 하게 된다.

▲ 치주과학회 채중규 회장
치주과학회 채중규 회장은 "이번 보수교육은 지방에 있는 참석자들을 위해 대전에서 열리는 만큼, 취지에 맞게 지방 5개 대학 교수들의 강연을 마련했다"면서 "인정의 취득 뿐 아니라 일반적인 치주·임플란트 분야의 최신 지견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필수보수교육 이후에는 치주과학회 중부지부 정기총회가 있게 되며, 올해 치주과 인정의 시험을 위한 구술시험은 다음달 17일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치주과학회 사무실(02-497-1664) 또는 홈페이지(www.kperio.org)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