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al IT 진료기술이 한눈에'
상태바
'Dental IT 진료기술이 한눈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1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DIGIX, 가산동에 체험관 마련

“Digi-X IT 체험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한진DIGIX(대표 이태훈)가 최근 서울 가산동(에이스테크노 10차)에 Digi-X IT 체험관을 마련해 치과개원준비고객 및 치과이전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신개념의 성공개원 진료시스템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Digi-X IT 체험관은 미래의 치과를 연상하는 인테리어와 접수실, 대기실, 예진실, 진료실, 파노라마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블랫 PC 및 네트웍 연동을 통해 술자 및 스텝이 이동하지 않고 진료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아울러 환자대기실은 모니터에 신규환자 및 기존 환자의 예약 대기 시간 및 진료 시간을 실시간 확인 할 수 있어 기존 치과와는 전혀 다른 차별화전략으로 환자에게 신뢰받는 치과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지난 21일에는 팀 세미나의 정기춘 원장이 체험관을 방문, 기존 시스템과 차별화 된 진료 시스템을 경험했다.

정기춘 원장은 방명록을 통해 “Communication System을 구성, 보완하기위해 디지털 시스템이 필요하다”면서 “Digi-X IT Ubiquitous System이 중추적인 역할을 해나가리라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이태훈 대표는 “장비위주의 치과 개원 시대를 지나 치과 내 디지털 시스템 네트워크로 술자를 비롯 스텝이나 환자, 모두가 편리한 진료환경이 선진 치과시스템의 모델”이라며 “미래의 치과진료 시스템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진DIGIX는 체험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관 방문 문의: 02)755-84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