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Everest User's Meeting>
상태바
<제1회 Everest User's Meeting>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1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설치 기공소 및 대학과 내년도 사업비전 공유

㈜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이 주최한 <제1회 Everest User’s Meeting>이 지난 12일 삼성동 소재 인터콘티넨탈 호텔 Lotus홀에서 개최되었다.

KaVo Everest CAD/CAM System을 설치한 전국의 기공소 및 대학과의 협력관계를 더욱 증진시키기 위해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오후 8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오스템 병원영업부의 “2006년 Everest 운영계획 및 전망”에 대한 발표와 함께 이에 대한 열띤 질의 응답이 이루어졌다.

최규옥 대표이사를 비롯한 오스템 관계자와 Everest 설치 기공소 및 대학의 학장 등 참석자들은, 내년도 Everest 사업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전국 각 지역별 네트워크 구성 및 운영 활성화를 통해 기술적인 문제들을 상호 보완, 협조해 나가는 체제를 구축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에 대해 오스템의 유혁근 상무는 “이번 <제1회 Everest User’s Meeting>은 오스템과 고객인 Everest 설치 기공소 및 대학이 처음으로 자리를 함께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Everest 사용자들의 기술적 노하우와 정보를 상호 공유하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