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해외 의료봉사 활동 지원
상태바
오스템, 해외 의료봉사 활동 지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1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규옥 대표 “좋은 일 하시는 분들의 큰 뜻에 동참”
㈜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이 내년부터 치과의사들의 해외 의료봉사활동 및 선교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해외에서 치과 개원을 계획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을 위해서도 지원프로그램을 마련해 제공할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21일 “오스템은 지난 2002년 이후 고객인 치과의사들의 성원에 힘입어 초고속 성장을 지속해 왔다”면서 “이제는 국내 치과계의 발전을 위해 해외 각지에서 의료봉사 및 선교 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해외에서의 임플란트 교육과 관련한 각종 지원 프로그램들을 실시하려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스템은 봉사활동이 실시되고 있는 해외 각 지역의 특성 및 문화 등 제반 여건을 고려해 임플란트 시술 시 필요한 임플란트 시스템, 시술용 장비 및 기구 등 각종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며, 현재 이와 관련해 해외 의료봉사 활동을 진행 중이거나 계획중인 개인 및 단체들로부터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은 오스템 홈페이지(www.osstem.com)를 통해 접수 중이다.

이에 대해 오스템의 최규옥 대표이사는 “평소 해외 의료봉사활동 및 선교활동을 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을 항상 존경해 왔으며, 좋은 일을 하시는 분들의 큰 뜻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었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문의: 오스템 국제영업본부 김재우 부장/ Tel. 02-2125-79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