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New Hanaro Kit’ 출시
상태바
오스템, ‘New Hanaro Kit’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1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S, SS, GS system 모두 시술 가능
㈜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이 US, SS, GS system을 시술할 수 있는 모든 tool을 구비한 ‘New Hanaro Kit’를 출시했다.

New Hanaro Kit는 보관, 이동, 수납이 가능한 상/중/하판의 적층식 3단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판 상부는 임플란트 시술에 필요한 모든 tool을 배치해 시술에 용이할 뿐만 아니라 공용 tool과 전용 tool을 분리 배치해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하판은 기타 tool의 수납을 위한 still bowl을 장착하고 있으며, 증기 소독 시 내부 수증기 방출을 위한 배출구 및 시각적 부피 감소를 위한 테이퍼를 구비하고 있다. 특히 신제품인 3날 drill과 새로운 디자인의 tap 및 linderman drill이 구성돼 편의성을 더 높였다.

이에 대해 오스템 임플란트 연구소 엄태관 소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New Hanaro Kit는 US, SS, GS system을 모두 시술할 수 있고, 시술 편의를 위한 tool 배치와 사용의 간편함을 도모한 것이 장졈이라면서 “이 밖에도 오토클레이브 소독에 적절한 재질과 크기, 신제품 추가와 삭제가 용이한 additional hole 등 구조적인 편리함도 두루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