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경영정보박람회로 호응 Up!
상태바
오스템, 경영정보박람회로 호응 Up!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7.01.18 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정보박람회서 개원상담 성황…입지와 노무부터 인테리어까지 망라
▲2017 치과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에서 마련된 오스템 부스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 주최로 지난 15일 열린 2017 치과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DENTEX)에서 개원상담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오스템은 이번 행사에서 ‘성공개원 토탈 솔루션’이라는 주제 하에 개원세미나와 개원상담, 개원 인테리어,  DenAll과 DDS 서비스 존을 운영했다.

개원상담 관련해서는 입지 선정부터 노무와 세무, 치과경영과 사업계획 수립 방법 등이 소개됐다. 아울러 지난 SIDEX에서 선보인 인테리어 서비스 상담문의도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DenAll과 DDS 존도 별도의 전문 상담존으로 운영됐다.

이밖에 핸즈온 부스와 하나로/두번에 등 IT 관련 상담, 여기에 구인구직 서비스인 덴잡, 치과의사 교육을 진행하는 AIC 관련 소개 및 연수 일정 공지가 함께 진행됐다.

전시에 참가한 한 예비 개원의는 “하루라는 짧은 시간 동안 이뤄진 상담이지만 성공적인 토탈개원 솔루션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줘 큰 도움이 됐다”며 “동기들과 함께 매월 진행될 개원 세미나도 참석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오스템 관계자는 “당사의 기업철학은 단순히 우수 제품 판매에 그치는 게 아니다”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성공개원을 위한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 최고의 전시를 준비했다는 평가도 받게 됐다”고 평했다. 

▲제품 사용 중인 관람자들
▲유니트 체어 체험 중인 관람자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