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학술대회, 파격 프로모션 선보인다
상태바
샤인학술대회, 파격 프로모션 선보인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7.01.2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1~12 양일간 코엑스서…‘SELECTION V.P.S. Premium Light’ 등 신제품 라인업도

‘제11회 2017 샤인학술대회’가 오는 2월 11일과 12일 이틀 간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양일 개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학술 강연 외에도 치과 기자재 전시회 DV World가 열려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전시회장에서는 치과기자재 유통 기업이라는 샤인덴탈의 특성을 살려 국내외 최상급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아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기포 발생이 적은 간편한 릴라이너 ‘Denture Liner’ ▲국내 시장 1위의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쉽고 빠른 영구접착용 RMGI 시멘트 ‘Nexus RMGI’ ▲미국시장 판매 1위 국소마취제 ‘NOVOCOL’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으로 엔도 진료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TF Adaptive File & Motor’ ▲빠르고 정확한 인상채득이 가능한 ‘SELECTION V.P.S. Premium Light’ ▲간편하게 씌우는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지르코니아 성분으로 더욱 강해진 ‘LuxaCore Z’ ▲명품 치과기구 ‘휴프리디’ 엘리베이터, 큐렛, 포셉 등 신상품 및 인기 제품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이 예정돼 기대를 모은다.

전시장 내 유니트체어 부스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헌 클램프 2개를 가져오면 K-CLAMP로 교환해주는 ‘클램프 교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이번 샤인학술대회에서는 진료 스탭을 위한 퀴즈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라 푸짐한 상품이 준비됐다.

등록신청은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에서 세션별로 온라인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덴탈비타민 회원의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샤인덴탈 관계자는 “전 세션 별로 조기마감이 예상되고 있어 등록을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80-811-2201 / 02-6366-2027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