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에 따라 색이 변해요"
상태바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해요"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6.0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Two-Way Color Change Adhesive, ‘blugloo’

 

㈜신흥(대표이사 이용익. 이하 신흥)이 온도에 따라 색이 변화하는 최초의 교정용 어데시브, ‘blugloo(제조원: Ormco, 미국)’를 새롭게 출시했다.

Blugloo(블루글루)는 처음 브라켓 본딩 시 푸른색에서 광중합 과정을 거치면 투명한 색으로 변하고, 디본딩 시 다시 쿨링해 주면 푸른색으로 변하는 최초의 Two-Way Color Change Adhesive이다.

치아색과 대비되는 푸른색의 blugloo는, 브라켓 본딩 시 빠르고 정확하게 브라켓을 장착할 수 있게 해주며, 풍부한 워킹타임으로 체어사이드 라이트 하에서도 충분한 작업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브라켓 제거 시에도 남아있는 푸른색의 본딩제는 치아색과 뚜렷하게 대비되어 덴틴에 손상을 주지 않고 무리없이 제거할 수 있어 디본딩 과정이 훨씬 더 편리해졌다.

이에 대해 신흥의 심형 홍보팀장은 “blugloo는 하이브리드 필러의 이상적인 조합으로 뛰어난 핸들링을 제공하며, 세라믹 브라켓 등 심미 브라켓은 물론 메탈 브라켓을 본딩하는 데에도 최적의 강도를 자랑한다”면서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최초의 교정용 어데시브, ‘blugloo’의 출시로 브라켓 장착과 제거 시 시술자가 받는 스트레스를 크게 줄여 환자 및 교정의들의 만족을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포장 designtimesp=11762>
Syringe Kit - 2 Syringes(4g), 1 Bottle Ortho Solo Primer(5ml), 1 Etching Solution(10ml), 38 Sealant Applicator Brushes, 75 Spatulas

제품 문의: 080-801-15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