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IDS서 다양한 ‘솔루션’으로 이목 집중
상태바
네오, IDS서 다양한 ‘솔루션’으로 이목 집중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3.28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통합 솔루션 및 신제품 ‘호응’…5월 이탈리아‧8월 칠레 심포지엄 계획도
▲IDS 2017에 참가한 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 (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은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퀠른에서 열린 ‘IDS 2017’에 참가했다.

특히 네오는 이번 행사에서 임플란트 통합 솔루션을 비롯해 지난 2년간 출시한 신제품, Neo NaviGuide를 활용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네오는 이번 행사에서 임플란트 신제품인 IS III active를 선보였으며, ▲Ridge Wider Kit  ▲Pickcap Impression Kit ▲SinusAll Kit 등을 소개하며 임플란트 통합 솔루션을 제공했다

또 GBR 시술 시 멤브레인 고정 등의 불편함을 개선한 EZ-GBR Kit를 비롯, CTi-mem, ACM,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FR / SR Kit 의 Repair 솔루션, 그리고 i-Brush 등으로 대표되는 Peri-implantitis 솔루션을 선보였다.

아울러 신제품인 T-Brush는 순수 Titanium에 양날형 Tip으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Neo NaviGuide 시스템 또한 오차범위를 줄인 Neo NaviGuide Kit를 비롯해 치과에서 보철물을 직접 제조할 수 있는 CAMeleon CS 밀링기 및 각종 보철 소재를 선보였다.

네오 관계자는 “우리 제품이 해외 치과의사들과 유명 연자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어 네오의 브랜드 이미지가 긍정적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이번 IDS에도 많은 유명 연자들이 부스를 찾아 성공적인 임상결과에 만족감을 표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네오는 앞으로 꾸준히 더 많은 신제품을 통해 네오의 유니크한 컨셉과 가이드라인을 유럽뿐 아니라 전 세계로 알리는 데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IDS 2017에 참가한 네오바이오텍

한편, 네오는 올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학술 심포지엄을 계획하고 있으며 오는 5월에는 이탈리아 심포지엄을, 8월에는 칠레에서 라틴 심포지엄을 진행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