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BACK TO THE SUTURE '호평'
상태바
신흥 BACK TO THE SUTURE '호평'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7.03.3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철 교수 초청 강연 열려…GBR과 치주성형수술 등 알리는 데 '주력'
▲BACK TO THE SUTURE’ 연수회

㈜신흥이 지난 18일 ‘BACK TO THE SUTURE’ 연수회를 신흥연수센터에서 열었다.

이날 연자로 나선 박정철(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 교수는 강연을 통해 봉합술의 원리와 수술 방법을 제시하는 데 주력했다. 설명 뒤 이어진 실습 시간에는 참가자들에게 임상에서 마주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제시돼 도움이 됐다는 평가다. 

실습 시간에는 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 조인우 교수가 패컬티로 나서, 참가자들이 실습 시 어려워 하는 부분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이날 강연에서는 부위 별 봉합술 적용에 대한 케이스 스터디, 임플란트, GBR, 치주성형수술, 발치와 보존술 등이 설명돼 눈길을 끌었다.

참석자들은 “중요한 부분에 대해 정확하고 확실하게 설명해주는 연자의 강연 덕분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며 “단순히 지식 전달이 아니라 초심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니 좋다. 임상에서 suture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후기를 전했다. 

㈜신흥은 앞으로도 여러 세미나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후 운영될 세미나에 대해서는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