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Ridge Wider Kit’ 출시
상태바
네오, ‘Ridge Wider Kit’ 출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4.0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폭 좁은 Narrow Ridge에 안전하게 임플란트 시술…Safe Disk로 안전하게 Bone의 절삭 가능
▲ Ridge Wider Kit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Narrow Ridge에서 수평적 확대를 통해 임플란트를 쉽고 안전하게 식립 할 수 있는 Ridge Wider Kit를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일반적으로 Narrow Ridge 상황에서 GBR 시술과 Ridge Splitting 시술 중 경제적인 이유 및 시술의 난이도로 인해 Ridge Splitting 시술이 많이 선호되고 있다.

이에 네오는 Ridge Splitting 시술을 안전하고 빠르게 할 수 있는 Ridge Wider Kit를 출시했다.

Ridge Wider Kit는 ▲Bone Trimmer ▲Ø1.5 Initial Drill ▲Stopper ▲Safe Disk ▲Bone Chisel ▲Bone Expander ▲Torque Ratchet ▲Ratchet Connector  등으로 구성돼 있다.

▲ Ridge Wider Kit

네오 관계자는 “특히 Ridge Wider Kit의 주 구성품인 Safe Disk는 Narrow bone을 Cutting시 사용하며 타사 제품과 달리 투명 Plastic Cover가 장착돼 있어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Safe Disk는 총 4종으로 직경은 Ø7.0,  Ø10.0, Ø13.0mm,, 두께는  T0.35, T1.0mm 2종류이며, Safe Disk는 절삭성능을 높인 Saw type을 별도로  구입 가능하며 종류는 Non –saw type과 동일하다.
                                                                  
네오 관계자는 “Ridge Wider Kit는 Safe Disk를 이용해 안전하게 Bone의 절삭이 가능하고 특히 Plastic Cover가 Safe Disk에 장착돼 있어 시술시 환자의 구강환경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며  “투명한 cover로 술자의 시야 확보도 용이한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네오 관계자는 “술자의 시술 숙련도에 따라 Safe Disk도 Non-saw와 Saw를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경쟁사 대비 장점이라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Ridge Wider Kit 사용법
▲Ridge Wider Kit 사용법
▲Ridge Wider Kit 사용법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