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세미나 열고 '태국 시장' 개척 나선다
상태바
네오, 세미나 열고 '태국 시장' 개척 나선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5.1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6일 ‘GAO THAILAND SEMINAR’ 개최…태국 전지역 홍보 확대한다
▲네오 GAO THAILAND SEMINA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 태국 법인은 지난달 26일 태국 남부 핫야이 Buri Sriphu Hotel에서 ‘GAO THAILAND SEMINAR’를 열고, 본격적인 태국지역 홍보에 나설 것을 알렸다.

이날 세미나의 메인 연자로 초청된 태국 남부 송클라 대학교 Dr. Prisana Pripatnanont는 ‘Easy Way For Sinus Augmentation and GBR Technique’를 주제로 강의 및 핸즈온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또 그는 핸즈온 강연에서 네오의 SINUS, GBR 제품들의 특장점 및 사용 방법을 설명했다.

▲네오 GAO THAILAND SEMINAR

행사에 참가한 현지 원장들은 "임플란트 관련 교육 기회가 많지 않은 태국 지방에서 세미나를 개최한 네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추후 지속적인 임플란트 관련 교육 행사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네오 태국 법인 관계자는 “우리는 태국 현지 법인은 태국 방콕 지역 뿐 아니라 태국 북부 치앙마이, 북동부 이산, 중부, 남부 전역에서 임플란트 관련 교육 행사를 보다 많이 진행할 생각”이라며 “이를 통해 태국 전역에 네오 제품을 알리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네오 GAO THAILAND SEMINAR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