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핫태! ‘신흥 신제품’ SIDEX 2017서
상태바
하태핫태! ‘신흥 신제품’ SIDEX 2017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5.1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ite Impression Coping‧SIS Bone Profiler 등 신제품 런칭…엔도‧MTA 등 부스별 미니강연도
▲지난 SIDEX 2016에서 신흥 부스 전경

㈜신흥이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삼성 COEX 펼쳐지는 ‘SIDEX 2017’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번 SIDEX 2017의 신흥 부스에서는 신흥 임플란트 부스가 가장 주목을 받을 것으로 관계자는 전망했다. 신흥 관계자는 “지난해 런칭한 ‘Bite Impression Coping’은 임플란트 인상 채득과 바이트 채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구매 열기가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꾸준히 이어지며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고 있다”고 밝혔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사용자들로부터 “한번에 바이트를 정확히 채득할 수 있어 체어타임을 단축시켜주고 쉬운 장착과 간편한 인상이 가능한 제품”, “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편리함을 주는 제품”이라고 칭찬 받은 바 있다.

신흥 관계자는 “Bite Impression Coping은 타사 제품과의 호환성을 갖추고 있어 활용성이 높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신흥은 올해 SIDEX 2017에서 기존 제품에서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 런칭해 임상가의 임상 편의성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Bite Impression Coping과 신제품 Bone Profiler

또 신흥은 이번 SIDEX 2017에서 ‘SIS Bone Profiler’이란 제품을 런칭, 출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흥 관계자는 “Bone Profiler는 픽스쳐 주변 골 삭제에 탁월한 제품으로 1차 혹은 2차 임플란트 수술 시 픽스쳐 치관부 주위에 생긴 본을 제거해주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직경을 보유하고 있어 모든 임플란트 system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은 모두 SHINHUNG IMPLANT SYSTEM(이하 SIS) 제품개발위원회가 장기간의 회의와 검토를 거쳐 개발한 제품. 신흥 관계자는 “신흥은 꾸준히 SIS 제품개발위원회의 활동을 지원, 제품의 질을 높이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참고로 SIS 제품개발위원회는 목동부부치과 성무경 원장을 위원장으로, 김&전치과 김도영 원장, 아크로치과 오상윤 원장, 허인식치과 허인식 원장, 가야치과병원 김현종 원장, 서울좋은치과 김양수 원장이 위원으로 참석하고 있으며, 이번 SIDEX에서 그간의 노고가 빛을 발할 수 있을 잇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치과의사로 이루어진 DV서포터즈가 SIS임플란트 부스에서 관람객과 함께 임상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DV서포터즈는 제품 소개는 물론, 방문객을 대상으로 임상 지견을 공유하고 제품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는 등 참가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신흥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지난 2016년과 2017년 A.T.C Implant Annual Meeting에서 진행된 오상윤 원장의 라이브 서저리와 SID 2016에서 진행된 100분 토론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흥은 올해에도 어김없이 ‘SID 2017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리는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2017은 ‘Sinus Attack’을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며, SID에서는 처음으로 Live Surgery가 진행된다.

‘SIS SINUS KIT’의 개발자인 김현종 원장이 Sinus 관련 Live Surgery를 준비하고 있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신제품 + 미니강연으로 참가자 눈‧귀 사로잡는다

한편, 신흥 부스에서는 인기 연자들이 개원의들을 위한 미니 강연을 준비, 학술대회 속 작은 학술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TFA 엔도 부스에서는 신흥에서 주최하는 엔도 세미나의 대표 연자인 연세자연치과 곽영준 원장, 연세휴치과 김현기 원장, 서울하이안치과 이승준 원장이 6월 3일과 4일 엔도 관련 강의를 진행한다. 신흥 관계자는 “대표 연자들은 까다롭고 어렵지만 꼭 필요한 엔도 진료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성공률을 높일 수 잇는 엔도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Bright 부스에서는 차희찬 대표가 신흥이 새롭게 출시한 전동칫솔인 ‘i-Bright’에 대한 제품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i-Bright는 Red light와 Blue light 두 가지 불빛을 한번에 담고 있는 제품으로 Red light는 항염 작용을, Blue light는 치아 미백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치료와 미용 두 가지 용도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MTA 부스에서는 유치과병원 유준상 원장이 새로운 근관충전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자
연치아 살리기를 콘텐츠로 ‘개업의를 위한 근관내 이식술’ 강의를 진행한다. 이미 유준상 원장
의 MTA 강의는 지난 GAMEX와 YESDEX에서 미니강연으로 진행돼 참석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신흥 관계자는 “다양한 인기제품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핸즈온 부스와 치과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해 신흥 부스 방문자에게 즐거움과 유익함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