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우수임상사례 대상 '김대현·윤상용'
상태바
오스템 우수임상사례 대상 '김대현·윤상용'
  • 이아진
  • 승인 2017.05.1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하반기 우수임상사례 공모전 결과 총 10편 수상작 발표...제품 이해도 및 영상 완성도 집중 평가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2016년 하반기 우수임상사례 공모전 결과 총 10편의 수상작을 발표해 시상했다.

이번 시상은 2016년 7월부터 12월까지 접수된 오스템 제상품 사용 후기로 이뤄졌다.

공모전 수상자 주제는 임플란트 분야에서 OneGuide, BA, EFR KIT가 선정됐다. 재료 분야에선 Reciproc, Bur, 의료기기 분야는 K3, KAVO ExpertSurg, E680L이 선정됐다.

공모전 진행방식은 영업직원이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한 유저 인터뷰와 시술 사용 영상을 접수받아 이뤄졌다.

수상작 선정은 제품의 이해도, 임상증례 적절성, 콘텐츠와 영상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좋은강안병원 윤상용 과장과 미플란트치과 김대현 원장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좋은강안병원 윤상용 과장
미플란트치과 김대현 원장

김 원장은 KAVO ExpertSurg의 우수성에 대한 임상증례를 소개하며, 일정한 토크값을 유지해 쉽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함을 피력했다. 윤 과장은 BA 임플란트의 빠른 골유착 유도를 통한 임플란트 식립 성공율 향상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TSIII BA & Immediate Implantation의 임상증례를 소개했다.

이외에도 우수한 증례를 선보인 8명의 임상의들에겐 금상 수상이 이뤄졌다. 이번에 수상한 임상의들은 모두 우수한 임상결과를 보여준 오스템 상품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스템은 올해 상반기 우수임상사례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기간은 다음달 30일 까지며, 자세한 문의는 담당 영업직원이나 오스템(02-2016-7000)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