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현재 치아미백 '르네상스 시대'
상태바
한국은 현재 치아미백 '르네상스 시대'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양 최고 연자 합동특별강연회 9백명 성황
한국치아미백연구회(대표 권소란)가 지난 19일 코엑스 오디토리움 3층에서 Dr. Linda Greenwall과 권소란 박사를 초청 '치아미백 투게더 특별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특별강연회는 자가미백법을 발명한 미국의 Dr. Van Haywood과 치아미백의 가장 유명한 교과서를 저술한 Dr. Linda Greenwall, 가장 많은 번역서와 저서를 갖고 있는 권소란 박사 등 치아미백 분야의 세계적 연자 3인 중 2명이 참가해서인지 900여 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했다.

이날 강연회에서 Dr. Linda Greenwall은 ▲치아미백의 기전 ▲정확한 진단과 치료계획 ▲실활치 미백 ▲자가미백의 A to Z ▲치아미백과 심미수복 ▲Best Markeing을 주제로 한 강연을 펼쳤다.

권소란 박사도 ▲강력미백의 현주소 ▲미세연마와 치온미백 ▲최신 치아색상 측정계 ▲테트라싸이클린 변색치 ▲치아미백의 안전성과 과민반응 ▲치아미백 후 색상관리를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했다.

세계심미치과학회 고석훈 회장은 "한국이 현재 치아미백의 르네상스 시대에 돌입했으며, 치아미백이 치계의 블루오션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면서 "치아미백의 현재의 위치를 확인하고 미래를 예견할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