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1등 오스템인으로 단결·도약 다짐
상태바
글로벌 1등 오스템인으로 단결·도약 다짐
  • 이아진 기자
  • 승인 2017.06.0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규옥, 고성과 발휘 시스템·역량 강화 당부...국내 임직원 1,600명 참석

 

오스템임플란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달 19일과 20일 양일간 강원도 원주 한솔오크밸리서 ‘도전 2017’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서울 본사와 부산 연구소 및 생산본부, 전국 각 지점, 관계사 등을 포함해 국내 약 1,6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엄태관 대표이사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워크숍은 야외 챌린지 활동과 20년사 다시보기, 현재와 미래의 염원을 담은 이벤트, 단합의 밤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엄 대표이사는 “원만한 동료애를 통해 즐거운 회사생활을 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단합의 밤’ 행사에서는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경연대회, 임직원 특별 공연, 가수 공연 등이 진행돼 흥을 더했다.

한 직원은 “사업장이 전국 각지에 퍼져있다 보니 같은 회사 직원이라고 해도 1년 동안 한 번도 보질 못하는 경우도 있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오랜만에 동기나 선후배들과 함께 운동과 공연도 하고, 성장하고 있는 회사의 비전도 공유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전직원 트레킹을 시작으로 최규옥 회장과의 면담이 이어졌다. 최 회장은 오스템이 치과계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과 어려움을 설명하고, 향후 비전과 목표를 임직원과 공유했다.

최 회장은 “오스템인이 똘똘 뭉쳐 어느 상황에서건 굳건히 헤쳐나갈 수 있는 팀을 만들어야 한다”며 “회사는 고성과 발휘 시스템을 탄탄하게 구축하고, 구성원은 보다 나은 역량을 가지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