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 신제품 시덱스서 인기몰이!
상태바
아이오바이오 신제품 시덱스서 인기몰이!
  • 이아진
  • 승인 2017.06.1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레이뷰 듀얼·큐스캔 플러스·큐레이 더블유 블록 등 선보이다…렌탈서비스 런칭 예정

 

아이오바이오(대표 윤홍철)가 SIDEX2017에 참가해, ‘큐레이뷰 듀얼’, ‘큐스캔 플러스’, ‘큐레이 더블유 블록’ 등의 신제품을 선보여 관심을 끌었다. 

큐레이뷰 듀얼은 형광조명기능과 듀얼피크시스템 광중합기능을 팁 교체 없이 쓸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큐레이뷰나 광중합기를 반납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와 큐스캔 플러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했다.

특히 큐스캔 플러스는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이목을 끌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외부 빛의 차단성을 높이고, 최신형 필터로 선명함을 더한 점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큐레이 더블유 블록은 큐레이펜을 쉽게 사용하고자 개발된 제품으로 구강 내 사진을 촬영할 때 기준점을 잡아주며 흔들림 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한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제품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기능을 추가한 형태로 고안돼 제작 됐다는 점이 특징이다”며 “SIDEX에서 보여준 관심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바이오는 가격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이던 개원의들을 위해 렌탈서비스를 런칭할 예정이다. 제품 및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는 www.aiobio.com이며,  페이스북은 www.facebook.com/allinonebio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