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체어용 전기모터 ‘Power prep’ 출시
상태바
오스템, 체어용 전기모터 ‘Power prep’ 출시
  • 이아진 기자
  • 승인 2017.07.0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정한 토크값과 기존보다 5배 강력한 파워…미세한 프렙 및 정밀한 마진형성 용이

 

시장에서는 기존 에어 하이 스피드 핸드피스 단점을 극복하는 방법을 고민해왔다. 유럽이나 미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이를 대체하는 방법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증가하는 추세다.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이번달에 체어용 전기모터 Power prep을 출시했다. 특히 Power prep은 기존 체어에 전기모터를 추가 탑재하는 방식으로 파워, 디자인, 가격면에서 모두 우수해 호평을 받고 있다.

Power prep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력한 절삭력으로 손쉽게 보철물을 제거할 수있는 것으로 강력하면서도 일정한 토크값을 선보여 기존 에어 방식대비 5배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스템 관계자는 “기존의 전기모터의 경우 임상의가 직접 힘을 조절하면서 세심하게 보철물을 삭제해야 했다”며 “Power prep의 경우 힘 조절에 크게 신경쓰지 않더라도 강력하면서도 안정적이고 일정한 토크값을 선보여 보철물 제거에 뛰어나다”고 말했다.

 

 

 

 

 

 

 

미세한 프렙 및 정밀한 마진형성이 용이한 것도 Power prep이 가지는 강점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Power prep은 독일 KoVo 5배 증속 전기 핸드피스를 탑재했으며, 1:5 증속 핸드피스인 E25L는 작은 헤드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오스템 관계자는 “내부주수와 Optic이 지원되고, 내부의 워터필터는 워터 스프레이 시 오염물질을 배출, 차단해 위생저인 치료를 가능하게 한다”며 “특히 E25L을 전기모터에 장착해 사용시 에어 터빈보다 강한 토크 발현으로 강도 높은 보철물 제거나 프렙 작업 시 빠르고 정확한 진료를 가능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또 Power prep는 높은 척 고정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타사대비 월등히 높은 속도의 RPM에서도 Bur의 흔들림이 적어 튐현상 등을 통한 보철물 파절의 사고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이 오스템의 설명이다.

손목피로도가 적은 것도 Power prep의 장점이다. 기존 전기모터나 에어터빈이 무겁고 둔탁한 불편함이 있었다면 Power prep은 소형화, 경략화 시켜 술자의 손목 부담을 최소화 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달 SIDEX 2017에서 프리 론칭한 Power prep을 접한 임상의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직접 데모에 참가한 한 원장은 “직접 에어 하이 스피드와 한 자리에서 테스트한 결과 Power prep의 파워가 월등하게 세다”고 말했다.

Power prep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070)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