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2천대 생산돌파 기념식 개최
상태바
스카이, 2천대 생산돌파 기념식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6.03.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고객감동 전략 지속' 다짐
(주)스카이덴탈(대표이사 안병일 이하 스카이)이 지난달 28일 자사의 덴탈 유니트&체어 브랜드인 KAISER의 2천대 생산돌파 기념으로 전국 대리점 대표자 회의 및 기념식을 본사 대강당에서 각계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스카이는 작년 초 1천대 돌파에 이어 또 다시 1년 만에 2천대를 돌파하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창업 4년만에 초고속 발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 스카이 측은 공격적인 마케팅과 업계 최고의 5년 무상 A/S, 그리고 업계최초의 지방 고객 순회점검, 불량 제품에 대한 자발적 리콜 등 차별화된 고객감동 전략이 초고속 발전의 동력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한편 이날 기념식은 안명일 대표이사의 사회로 1부 전국 대리점 대표자 회의에서 2005년도 영업 결산 및 2006년도 계획에 대한 발표 및 토의가 이뤄졌으며 이어 신제품 출시 계획, 지방 순회점검 결과 및 계획 등을 발표했다.

2부에서는 각 대리점 대표자 소개, 스카이 임원진 및 실무 팀장 소개, 2005년도 우수대리점 표창, 그리고 우수사원 표창 등이 진행됐다.

안병일 대표이사는 "짧은 시간에 2000대까지 이뤄낸 대리점 및 사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 출시로 더욱 발전하는 회사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