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세미나 '제주에도' 떴다!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세미나 '제주에도' 떴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7.2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남윤 원장, 네오 EZ-GBR System·Sinus all kit 통해 노하우 전수
▲제주에서 열린 네오바이오텍 One-Day 세미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는 지난 22일 제주도 메종글래드 아메티스트 홀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Insight of the Perio-Implant Surgery ▲GBR의 필요충분 조건과 Complication에 대한 대처법 ▲Maxillary Sinus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약 40여 명이 참석했다.

김남윤치과의원 김남윤 원장이 연자로 나서 다양한 케이스를 바탕으로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 수술과 임플란트 주위 연조직 처치법과 실패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어 김 원장은 'GBR의 필요충분 조건과 Complication 대한 대처법'을 주제로 관련한 임상케이스 및 네오의 EZ-GBR System을 선보였으며, 'Maxillary Sinus'를 주제로 한 강연에서는 'Crestal or Lateral Approach? That is Question?'을 부제로 달고 개원의들의 고민을 김남윤 원장만의 노하우를 네오 Sinus all kit를 통해 풀어내 참석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제주에서 열린 네오바이오텍 One-Day 세미나

이날 강연에 참석한 한 원장은 "지역내에서 접하기 힘든 강의와 네오의 참신한 제품을 엿볼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제주에서 열렸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네오 관계자는 "지역내 세미나에 대한 열의가 굉장하다"며 "앞으로도 네오는 지방 개원의들을 위한 세미나를 준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