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치과보험 ‘이론부터 실전까지’ 짚었다
상태바
경치, 치과보험 ‘이론부터 실전까지’ 짚었다
  • 윤은미
  • 승인 2017.08.0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100여명 참석…내달 9‧16일 수원‧성남분회서 각 핸즈온 강연 계획도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양근 이하 경치)가 지난 달 22일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에서 첫 보험교육을 실시했다.

경치 보험위원회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강연에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회원 100여명이 참석해 성원을 이뤘다. 이날 강연에서는 치과보험에 관한 이론부터 청구, 실전까지 상세한 내용이 이어져 호응을 얻었다.

전철완 보험이사는 "지부 차원에서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강의로 구성했다“고 전했으며, 김영훈 보험담당 부회장은 "앞으로도 핸즈온 강의, 원데이 교육 등 꾸준한 로드맵을 갖고 회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자로는 박준철 보험위원(광명분회장)이 치과진료와 상병명의 이해에 관해, 윤지영 위원이 틀니와 임플란트 건강보험 급여적용, 양익성 위원(경치 자재이사)이 외과와 치주에 관한 강연을 맡았다.

참고로 경치 보험위원회는 앞으로도 9일과 16일 각각 수원분회와 성남분회에서 핸즈온 강연을 열 계획이다. 또 9월 23일과 24일 GAMEX 기간에도 핸즈온 및 보험 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강연을 계획 중이다.

한편, 최유성 부회장과 이선장 정책연구이사는 이날 참석 회원들을 대상으로 1인1개소법 사수를 위한 적극적인 동참을 구하며 서명을 독려하기도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