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조작 'PERMA CROWN' 개원가서 인기
상태바
간편조작 'PERMA CROWN' 개원가서 인기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8.1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부터 엔도치료까지·청소년부터 고령자에까지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 가능
▲신흥의 'Perma crown'

(주)신흥이 출시한 영구치 크라운 ‘PERMA CROWN’이 높은 활용도와 간편한 사용법, 그리고 One-visit 치료가 가능해 개원가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흥 관계자에 따르면 ‘PERMA CROWN’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는 "PERMA CROWN은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 후나 임시보철물을 위한 템포러리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엔도 치료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예후가 좋지 않아 일정기간 상황을 지켜봐야 하는 케이스에도 적용 가능하며, 교정 환자의 대구치 수복과 브라켓 웰딩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PERMA CROWN'이 적용 가능한 환자의 범위가 넓다고 강조했다.

신흥 관계자는 "본래는 6번치아에 사용하도록 설계됐지만 총 6가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품이 구성돼 있기 때문에 영구치가 나기 시작한 소아 환자부터 성인에 모두 적용할 수 있다"며 "청소년 환자의 경우 미성숙 대구치의 법랑 또는 상아질 이상이 일어났을 경우 수복 치료시에 사용 가능하며, 고령자의 경우 치료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신흥 관계자는 'PERMA CROWN'의 또다른 장점으로 크라운의 활택도가 높고 Gingival margin의 폴리싱 작업이 용이하도록한 표면 광택을 꼽았다.

그는 "시저링과 컨투어링 등 간편한 조작성으로 체어타임 단축과 자연 치아처럼 자연스러운 느낌과 형태를 만들어 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지녔다"며 "이는 술자 뿐 아니라 환자에게도 치료의 부담감을 덜어주면서 만족감은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흥은 런칭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Kit(48pcs)구매 시 키즈크라운 리필 15pkg를 증정하고 있다.

아울러 내달 3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2017’ DV World' 전시장에서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48pcs 1 set 구매 시 Hu-Friedy 에버엣지 9번 큐렛 3ea 증정 혹은 Kids Crown Refill 15pkg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문의는 유선(080-801-1577,8)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