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심포지엄서 혁신적 신제품 대공개
상태바
네오, 심포지엄서 혁신적 신제품 대공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8.2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III active·AnyCheck·3D Former·20M Guide system 등…9월 10일 양재역 The-K 호텔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네오는 오는 9월 10일 서울 양재동 The-K 호텔에서 '2017 네오 월드심포지엄'을 개최, 신제품 공개는 물론 차세대 임플란트 Denstistry(5G)에 대한 각 분야 임상가 및 전문가 16인의 강연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특히 기존의 IT-II active의 Upgrade 제품인 'IT-III active'는 1.8 및 2.8 Collar로 Neck 높이가 두 종류이며, Regular Neck과 Wide Neck 두 가지의 Connection으로 구성돼 있으며, 올 상반기 네오가 출시한 IT SCRP Abutment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어 IT system의 확대가 예상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IT-III active

또 이번 심포지엄에서 공개될 두 번째 신제품은 임플란트 골융합강도를 측정할 수 있는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 'AnyCheck'로, Healing Abutment를 풀어야 하는 기존의 동요도 측정기의 단점을 개선,임플란트 실패의 위험성을 줄였다.

AnyCheck

세 번째 신제품은 Cti-mem의 모양을 편하고 빠르게 잡아주는 '3D Former'로, 기존 제품이 평면형태로 골결손 부위에 GBR 후 플라이어와 같은 기구를 이용해 Volume을 형성해 여러번 작업해야 했으나, 네오의 3D Former는 보다 쉽고 빠르게 Cti-mem의 volume을 만드는 것으로 알려졌다.

3D Former

네 번째 신제품은 치과에서 Surgical Guide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Milling Machine인 'CAMeleonsCS Plus' 으로, 심포지엄에서는 이를 이용해 치과에서 20분 이내에 서지컬 가이드 제작이 가능한 '20M Guide system'이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참가자 전원에 중식, 주차권, 기념품 등이 제공되며 각 핸즈온 부스에서는 핸즈온 참여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심포지엄 사전등록은 무료이며 홈페이지(http://symposium.neobiotech.co.kr)나 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9월 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유선전화(070-7493-0812)로 하면 된다.

지난해 열린 2016년 네오 월드심포지엄 행사 모습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