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 5일 앞으로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 5일 앞으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9.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등록 오는 8일까지…네오 마스터즈 ‘핸즈온 부스’ 운영‧네오 제품 노하우 공유한다
네오바이오텍 2017년 월드심포지엄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오는 10일 서울 양재동 The-K Hotel에서 ‘2017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올해 심포지엄에는 30여 개국에서 300여명의 해외 치과의사들과 1300명의 국내 치과의사들이 참가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는 게 네오 관계자의 전언.

네오 관계자는 “임상의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고 임플란트에 대한 새로운 혁신을 공유하는 자리로 강연을 꾸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연은 네오 대표이사이자 닥터허치과의원 허영구 원장과 카이노스치과 함병도 원장, 강동경희대치과병원 이성복 교수를 중심으로 차세대Implant Dentistry(5G)를 놓고 전문가 16인이 합세해 정기적 회의를 거쳐 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 핸즈온 부스에서는 네오 마스터즈를 진행한다. 평소 네오 제품과 컨셉을 임상에 활용하는 현직 치과의사들로 구성된 네오 마스터즈 12명은, ▲Sinus ▲Ridge Wider ▲GBR ▲T-Brush ▲IS-III active ▲Neo NaviGuide 부스에서 각자의 경험을 토대로 네오 제품의 특장점, 사용법과 노하우를 방문자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또 핸즈온 전시 부스에서 제품을 모두 체험 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를 모두 받은 이벤트 용지는 등록부스에서 사은품과 교환할 수 있다. 사은품은 선착순 500명 에게 지급되며 ▲T-Brush ▲수술복 ▲소공포 ▲PickCap 2Set 중에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네오 측은 ‘웰컴 이벤트’를 준비, 국내 치과의사 중 선착순으로 300명에게 IS-III active King Dummy 1개를, 국내 치과위생사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며, 심포지엄에 참석한 모든 치과의사에게는 IS-III active 2ea ‘제품 체험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 관계자는 “심포지엄은 1년 중 가장 큰 행사인 만큼, 참석한 모든 치과계 의료인이 함께 즐기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것”이라며 “심포지엄을 통해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앞으로 더욱 만족감 높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심포지엄 사전 등록은 무료이며, 네오 심포지엄 등록페이지 (http://symposium.neobiotech.co.kr)에 접속해서 신청하거나, 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오는 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문의는 070-7493-0812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