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Qray A부터 Z까지 정복하기’ 성료
상태바
‘실전 Qray A부터 Z까지 정복하기’ 성료
  • 윤은미
  • 승인 2017.09.0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진단 및 검사기법 통해 환자 의사소통 방법 제시…신흥, 오는 23~24일 GAMEX서 핸즈온 예정

 

㈜신흥이 지난 달 23일 신흥연수센터에서 윤홍철 원장(베스트덴치과의원)이 진행하는 ‘실전 Qray A부터 Z까지 정복하기’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구강 카메라 ‘Qraypen’의 사용법부터 원리, 진단과 치료 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Qray의 원리와 임상적 의미’, ‘Crack 진단과 치료’, ‘치태관리에서의 Qray 활용’ 등을 주제로실습을 통해 바이오필름 형광검사 등 최신 검사기법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Crack tooth, 구취 등의 진단 및 진료에 적용하는 방법을 짚었다. 윤 원장은 이론으로 설명한 Qray 기술의 원리를 임상에서 어떻게 활용 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임상 증례를 제시함으로써 설득력을 높였다.

‘Qraypen’은 기존의 다른 구강 카메라와 달리 Qray기술을 통해 청색광과 백색광 상관없이 큐레이 촬영과 일반촬영, 연속촬영을 모두 가능하게 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본적인 구강카메라 기능은 물론 바이오필름 형광검사 진단이 가능해 crack 치아의 확인이 가능한 것.

윤 원장은 “바이오필름 형광검사를 통한 새로운 진단법은 진료 전 환자들에게 시각적인 근거 자료를 제시함으로써 환자에게 진료 동의를 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며 “이는 환자와 치과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유연하게 해줄 수 있는 통로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윤홍철 원장은 오는 23일과 24일 ‘GAMEX2017’ COEX 3층 307ABC룸에서 ‘Qray Hands On Course’을 진행한다. 이번 핸즈온 세미나에서는 ‘치과의 최신 검사법’을 주제로 crack tooth, 구취 진단, 관리 프로그램 운영법 등에 대한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세미나 등록비 전액은 DV포인트로 적립된다.

세미나 문의 : 031-248-6621~2 / 02-6366-2233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