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중국어와 일본어판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오스템, 중국어와 일본어판 홈페이지 오픈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6.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 포함 총 7개 언어 홈페이지 운영 확대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이 지난 1일 중국어 및 일본어판 회사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로써 오스템은 지난 3월에 오픈한 독일어, 러시아어판 홈페이지에 이어 추가로 중국어와 일본어판 홈페이지를 개설, 총 7개 언어(한국어, 영어, 대만어,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일본어)의 글로벌 오스템 홈페이지를 운영하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중국어 및 일본어판 오스템 홈페이지는 US, SS, GS system 등 오스템 임플란트의 특성 및 사용방법, fixture concept guide, surgical kits 등을 비주얼 이미지와 함께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오스템 임플란트연구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는 물론, 오스템에 대한 자세한 소개 등을 다루고 있어 오스템을 중국과 일본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사이버창구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에 대해 오스템 관계자는 “현재 법인설립과 현지에서의 영업 준비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중국과 일본에서 오스템 임플란트를 널리 알리기 위해 해당 홈페이지를 추가로 오픈하게 된 것”이라고 밝히고, “하반기에도 해외법인 추가 설립 일정에 맞춰 해당 국가의 언어로 된 오스템 홈페이지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