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개원의 시선 강탈한 'AnyCheck'
상태바
제주 개원의 시선 강탈한 'AnyCheck'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11.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제주 세미나서 '호응'…김종화 원장, Anycheck 사용법 및 임플란트 시술 노하우 강연
JIG와 함께 하는 네오바이오텍 제주 세미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지난 1일 제주시 메종글래드제주에서 'JIG와 함께 하는 네오 제주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30여 명의 치과의사들이 참석했으며, 저녁 늦게까지 강연에 집중하며 열띤 질문과 토론을 이어갔단 후문.

김종화 원장

미시간치과 김종화 원장이 연자로 나서 'Loading 시기 결정은 어떻게'를 주제로 네오의 신제품인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 'Anycheck'의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공유했다.

이어 김 원장은 '슬기로운 임플란트 보철법'이란 제목으로 PickCap Impression kit 활용 노하우를 공유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 강연으로 김 원장은 '임플란트를 하면서 만나게 되는 문제들'을 주제로 fail이 일어나는 이유와 대처법에 대해 나눴다.

네오 관계자는 "현장에서 신제품 Anycheck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면서 "앞으로 각 지역마다 세미나를 주기적으로 기획해 보다 알차고 수준 높은 강의가 되도록 구성할 것"이라고밝혔다.

아울러 그는 "치과에서 Anycheck 데모를 원할 경우 담당 영업사원이나 지점으로 연락하면 된다"고 안내했다.

한편, 다음 제주지역 세미나는 내년 1분기 중 진행될 예정이다.

JIG와 함께 하는 네오바이오텍 제주 세미나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