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치과기공사 위한 세미나 '호평'
상태바
네오, 치과기공사 위한 세미나 '호평'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11.2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서 25명에 집중 강연 및 핸즈온 제공‥차기 세미나 내달 16일 대전서
부산에서 열린‘2017 네오바이오텍 치과 기공 세미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이 지난 18일 부산에서 ‘2017 네오바이오텍 치과 기공 세미나’를 개최했다.

강연과 전시, Hands-On 코스로 구성된 행사로, 약 25명이 참석해 디지털 시스템 관련 노하우를 공유했다.
  
원치과기공소 송준부 기공실장과 진덴트치과 기공소 유문진 소장이 연자로 나서 강의를 진행했다.

먼저 송준부 실장은 ‘치과용 디지털 장비 선택의 중요성과 디지털 치과보철물의변화’를 주제로 강연에 나서 다양한 캐드캠 시스템 운용 경험을 바탕으로, 캐드캠 시스템의 현황과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또 그는 네오 캐드캠 시스템을 활용한 케이스 별 임상 솔루션을 제시해 참관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유문진 소장이 'CAMeleon zirconia block을 이용한 임상 적용 및 컬러링'을 주제로 강의에 나서 다년간의 심미보철 제작 경험과 지르코니아에 대한 다양한 연구 결과를 통해 CAMeleon SA Zirconia에 최적화 된 컬러링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또 강연 후 진행된 Hands-on 실습은 참석자들의 호응 속에 진행됐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소수의 인원에게 강연과 핸즈온 실습을 제공하며 높은 집중도 속에 행사가 진행됐다"며 "특히  SA Block과 Coloring Liquid를 활용한 핸즈온 시간은 참석들의 참여도가 높고, CAMeleonCS와 지르코니아 블록과 3D Printer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다음 네오 기공 세미나는 내달 16일 대전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관련 문의는 네오 디지털사업본부 (02-2038-4125)로 하면 된다.

부산에서 열린‘2017 네오바이오텍 치과 기공 세미나
부산에서 열린‘2017 네오바이오텍 치과 기공 세미나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