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의료기기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오스템, 의료기기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 윤은미
  • 승인 2018.01.1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제품 및 기술력 인정받아…치과계 공헌활동 호평도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11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제12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조/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을 창조함으로써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을 선발해 시상하는 제도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 관계자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올바른 고객감동경영을 통해 소비자 삶의 질적 향상과 국민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을 위해 제정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평가원은 오스템의 이번 수상의 가장 큰 요인으로 ‘고객중심’ 기업 철학을 꼽았다. 오스템은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기업의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꾸준히 실천해 고객을 만족시켰다는 의미라고 해석했다.

오스템의 대표 이미지는 ‘우수한 제품, 앞선 기술력’과 함께 ‘임상교육’이다. 오스템은 국내는 물론 전세계 치과의사 임상능력 향상 및 시술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오스템의 커리큘럼을 통해 임상 단계에 맞춘 실습 위주 교육의 프로그램을 이수한 누적 치과의사는 국내 1만명, 해외 4만 5천여명에 달한다.

치과 스탭을 위한 교육과 제도도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평이다. 치과 75% 이상에서 사용중인 하나로와 두번에 활용에 대한 경력 및 실무능력을 인증하는 ‘병원사무관리사’는 특히 인기가 높다. 치과 사무관리 최고 전문가로 일컬어지는 경력, 실력 모든 부문에서 최상위 레벨의 치과스텝인 ‘블랙벨트’ 취득을 위한 열정도 뜨겁다.

오스템의 고객과 동반성장을 위해 진행 중인 치과계 공헌활동에 대한 부분도 크게 부각됐다. 오스템은 대한치과의사협회 및 지역치과의사회와 상생을 목적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더불어 치의학 발전을 위해 다양한 학회의 후원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래 치의학 발전과 학자 양성을 위해 매년 국내 12개 치과대학에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003년부터 진행된 오스템 장학사업은 어느덧 수혜 장학생이 500여명을 넘어섰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은 물론 치과계의 각종 공헌사업을 통해 고객과 동반성장하면서 글로벌 No.1 기업으로 거듭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