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2018 SDTA서 풍성한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신흥, 2018 SDTA서 풍성한 프로모션 선봬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8.02.14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코엑스서…신규 런칭 제품 등 각종 기자재와 전시 프로모션으로 참석자들 눈길 끌어
(주)신흥은 지난 11일 2018 SDTA에서 치과기자재 및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주)신흥(이하 신흥)이 지난 11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서울시치과기공사회 학술대회(이하 2018 SDTA)'에 전시업체로 참여해 각종 치과기자재와 프로모션을 선보임으로써 참석자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2018 SDTA는 올해 처음으로 코엑스에서 개최돼 교통 편의성이 확대되고 규모가 커진 만큼 신흥의 전시회 DV World를 찾는 방문객의 수도 늘어났다. 이번 2018 SDTA의 신흥 DV World에는 총 1,200여 명이 방문했다.

이날 방문객들은 ▲메탈 및 지르코니아까지 커버 가능한 SHOFU사의 'Vintage'라인 제품 ▲다이아함량을 더욱 높여 지르코니아 연마에 최적화시킨 신규 런칭 제품 'ZiLMaster' ▲head와 shank가 일체형으로 고속 회전 및 파절에도 저항력이 강한 '덴처버' ▲200년 전통 Bego사의 3D Printer 'Varseo' ▲신규 런칭한 SIS전용 CAD/CAM장비 SIS T1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고 전시회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또한 이날 신흥은 Fit Denture System(성형기·중합기)을 구입하면 Fit Resin 2Kg과 Liquid 2통 그리고 접착제까지 합리적인 금액에 제공하는 전시 특가를 선보였으며, Fit Denture Injector(성형기)와 Multicure(중합기)의 렌탈서비스도 소개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이날 신흥은 레진·세라믹 도재 부분에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SHOFU사에서 제작한 하이브리드 블록인 HC Disk를 새롭게 선보였다.

HC Disk는 다공성의 세라믹 필터와 레진폴리머 조합으로 변색저항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오래 지속 가능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며, 밀링 가공 후 폴리싱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알려졌다.

신흥은 이날 Ceramaster 제품도 함께 전시함으로써 방문객들이 HC Disk의 강점을 잘 살펴볼 수 있게끔 유도하기도 했다.

신흥이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기자재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080-801-7582)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