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GBR 세미나, 안동서도 ‘성공적’
상태바
네오 GBR 세미나, 안동서도 ‘성공적’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3.14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상흠 원장 연자로 GBR 기본 개념부터 증례노하우까지 전달…4월 14일 닥터허치과서 세미나
경북 안동 상지대에서 열린 네오바이오텍 GBR 학술 세미나
경북 안동 상지대에서 열린 네오바이오텍 GBR 학술 세미나서 백상흠 원장이 강연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지난 10일 경북 카톨릭 상지대학교에서 GBR 학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차앤백치과 백상흠 원장을 연자로, GBR의 기본 개념과 Cti-mem을 활용한 증례와 노하우를 전달해 참석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먼저 백상흠 원장은 GBR의 기본 개념을 중점으로 ▲GBR의 진단 ▲수술 ▲재료 선택 ▲술후 관리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다.

이어 두 번째 시간에는 ▲치조골 이식술 ▲상악동 이식술 등 각 증례에 따른 적절한 술식의 선택과 합병증 예방 처치 방법을 공유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약 20여명의 개원의가 참석하여 GBR 노하우와 자사 Cti-mem을 활용한 시술 팁과 케이스를 공유했을 뿐 아니라 토론을 통해 세미나의 열기를 더했다.

이외에도 이날 세미나에서는  GBR-Kit와 Cti-mem, 타진식 동요도측정기 AnyCheck, 치주예방치약 엑소덴, 급속 멸균기가 별도의 공간에서 전시됐으며,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네오는 내달 14일 서울 강남 닥터허치과에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라이프온 이형기 부사장이 연자로 나와 ‘엑소덴을 활용한 감염관리 및 예방치과 활성화’에 대해, 이어 대한치과경영연구소 현미양 소장이 ‘심사조정 잘되는 항목 살펴보기’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세미나 등록 및 관련 문의는 네오 강남지사(02-6925-2853)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