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주 찍고 ‘오스템 블랙벨트데이’ 시작
상태바
부산‧광주 찍고 ‘오스템 블랙벨트데이’ 시작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3.2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부산∙광주부터 시작 5월 대구‧6월 서울에서 진행 예정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지난 25일 부산과 광주를 시작으로 2018년도 상반기 지역별 블랙벨트 세미나에 돌입했다. 세미나는 오는 5월 27일 대구, 6월 10일 서울로 이어진다.

참고로 ‘블랙벨트’란 ‘병원사무관리사’ 1급 취득자를 일컫는 것으로, 보험청구지식과 실무경력을 인정받은 치과 소프트웨어 전문가 스탭을 지칭한다. ‘병원사무관리사’는 치과스탭의 보험청구 지식과 실무 능력 및 병원관리 소프트웨어의 활용 능력을 경력과 시험 등을 통해 종합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자격 제도라는 게 오스템 관계자의 설명.

이번 세미나는 병원사무관리사 자격 취득자 뿐 아니라 치과에 근무하고 있는 치과 스탭 및 원장들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세미나는 환자상담과 보험청구, 두번에/하나로 프로그램 활용법 및 치과사무관리 등의 다양한 주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블랙벨트 취득자에 대한 자격증 수여 행사와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행사도 이어진다.

오스템 관계자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연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치과 스탭들이 치과관리자로서의 다양한 지식을 심도 깊게 쌓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선착순 등록이며, 접수는 치과구인구직사이트 덴잡(www. Denjob.com)에서 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오스템(070-7016-4565)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