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위, 내달 코엑스서 보수교육 실시
상태바
경치위, 내달 코엑스서 보수교육 실시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8.04.2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부터 사전등록… 교정‧건강보험 보장성 등 치과위생사 임상 역량 강화 위한 강연 꾸려

경기도치과위생사회(회장 이선미 이하 경치위)가 내달 27일 코엑스에서 ‘2018년도 상반기 보수교육’을 실시한다.

참고로 경치위는 면허신고제 이후 오프라인 보수교육의 기회를 확대하고, 경기지역 일대의 회원 접근성을 높이고자 보수교육 장소를 서울 코엑스로 변경하고 상‧하반기로 일정을 늘린 바 있다.

이번 보수교육은 총 6개의 강연이 1교시와 2교시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며 각 교시별로 1개씩 강연 신청이 가능하다.

1교시에선 ▲F.A.C.E.S. focused 안면비대칭의 진단 및 치료 ▲언어의 힘 ▲Kilbon invitractor를 이용하여 돌출입 쉽게 치료하기 등이 첫 강연으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 2교시에선 ▲상아질 접착제는 무엇을 쓸까 ▲치과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대책 ▲치과위생사와 함께하는 디지털 치과임상 A to Z 등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보수교육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치과위생사 의무 보수교육점수 4점이 부여된다.

사전등록은 5월 1일부터 11일 오후 6시까지 경치위 홈페이지(http://gg.kdha.or.kr)에서 가능하며, 등록 및 취소 등 관련 사항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