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기공구조 합성골 'SynCera' 출시
상태바
이중기공구조 합성골 'SynCera'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코텍 본격 판매 나서…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도

 

뼈 전문 기업 오스코텍(대표이사 김정근)이 치과용 골 이식재 신제품 'SynCera'(신세라)를 출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SynCera'는 생체 친화력과 구조적 안정성이 가장 뛰어난 순수 β-TCP(Beta Tricalcium Phosphate)로 만들어진 합성골 이식재다. 이 제품은 이식재 표면의 미세 기공(Micropore, 1∼10㎛)과 함께 내부의 거대 기공(Macropore, 40∼200㎛)이 잘 형성된 이중 구조로 돼 있다는 점에서 기존 제품들과 차별된다.

이러한 이중구조는 이식재 표면뿐만 아니라 내부까지 혈관 및 골조직의 유입을 용이하게 하여 신생골 형성을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다.

우수한 골 전도력과 함께 합성골의 취약점인 흡수력이 향상되어 정상적인 Bone Remodeling이 가능하며 이식 후 수개월 이내에 신생골로 대체되는 흡수성 합성골 이식재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오스코텍은 기존의 이종골 제품(BBP, BioCera)과 함께 다양한 제품군을 갖춤으로써 치과용 골 이식재 시장을 선점할 수 있게 됐다.

오스코텍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제품출시에 맞춰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한 제품 알리기와 임상자료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면서 "동시에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FDA, CE 등 해외인증 획득을 추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오스코텍은 'SynCera'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BBP'의 경우 10개 구매시 1개를, 'BioCera'와 신제품 'SynCera'의 경우 5개 구매시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스코텍 서울사무소(전화 02-6000-766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