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덱스서도 DV World 문전성시
상태바
올 시덱스서도 DV World 문전성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6.27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전시장 베스트 셀러 ‘NOVOCOL’·신제품 ‘Dr. pik’ 선보여…SIS 부스 해외 참가자 문의 이어져
SIDEX 2018에 참가한 신흥 부스 전경

㈜신흥이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코엑스에서 열린 서울시치과의사회 창립 제93주년 기념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제15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18)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SIDEX 2018에서 신흥 DV World는  Shinhung Implant System(SIS) 부스에 국내외 방문객으로 문정성시를 이뤘단 후문.

신흥 관계자는 “인상채득과 바이트 채득이 동시에 가능한 ‘SIS Bite Impression Coping’ 제품과 신흥의 대표 임플란트인 ‘LUNA S’, 골삭제 기능이 탁월한 ‘SIS Bone Profiler’가 인기를 끌었다”며 “SIS 글로벌 부스에 방문한 해외 치과의사와 업체 관계자들의 문의도 계속됐다”고 밝혔다.

DV WORLD 전시장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치과 마취제 ‘NOVOCOL’과 ‘LIGNOSPAN(리그노스판)’ 부스에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신흥은 관계자는 “각종 전시회마다 구 괄목할 만한 판매 신화를 이어온 만큼, 이번 DV WORLD에서도 고객들의 성원에 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전시 특가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DV WORLD는 신흥의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유니트 체어 부스에서는 자동 수관세척 시스템의 유니트 체어 ‘TAURUS G3’ 외에도, 첨단 3D CT ‘PAPAYA 3D Premium(㈜제노레이社)’를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세계 최초 진공구강케어 제품 ‘Dr.pik(닥터픽)’도 신규 론칭하며 핸즈온과 함께 전시회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흥의 제조 노하우와 자원재생기업 ㈜토리컴의 공정 시스템을 기반으로 새롭게 탄생한 ‘신흥정련(Shinhung Gold Recycle)’ 서비스도 론칭 이후 처음으로 이번 전시회를 통해 폐금 분석과 관련한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들어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 ‘응답하라 면허번호 이벤트’를 진행한 ‘CAD CAM’ 부스에서부터, 인기 레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SHOFU‘ 부스, 잉여 시멘트 제거에 탁월한 시멘트 ‘Nexus RMGI’,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등 다양한 부스와 제품이 마련됐다.

‘MTA 미니강연’ 부스에서는 MTA 사용법과 제거법에 대한 유치과병원 유준상 원장의 미니 강연이 이어졌으며, ‘월간 KJCD(치과계)’ 부스에는 6월 신간인 『엔도보감』의 저자이자 인기 엔도 세미나의 연자인 서울하이안치과 이승준 원장을 만나볼 수 있는 ‘저자와의 만남’ 시간이 마련돼 다채로운 전시회 볼 거리를 더했다.

이외에도 이번 전시회에서도 DV WORLD만의 ‘DV쿠폰북’을 받기 위해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 회원 등록처 앞은 참관객들로 붐비는 등 관심을 모았다. 신흥은 이번 SIDEX 2018에서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회원별 고객 편의에 맞춰 쿠폰북을 구성했으며 아이를 동반한 고객과 외국인 치과의사, 그리고 VIP 치과의사 회원을 위한 쿠폰까지 더하여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흥 부스를 찾은 한 관람객은 “다양한 신제품 정보를 빠르게 알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와 득가를 누릴 수 잇어 만족스러운 전시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신흥 관계자는 “DV WORLD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앞으로 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제공하여 모든 치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