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Digital 제품군, DIDEX서 주목
상태바
오스템 Digital 제품군, DIDEX서 주목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7.13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스캐너 Trios 3·밀링머신 OneMill 4x 조합으로 OneDay 보철 구현 선봬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개최된 대구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DIDEX 2018)에 참여,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특히 오스템은 이번 전시회에서 부스를 각 파트별 전문 Zone으로 운영해 참석자들의 발길을 끌었는데, 그 중에서도 디지털 존의 ‘OneMill 4x’가 시선을 독차지 했다고.

오스템 관계자는 “OneMill 4x는 정밀도를 한층 높이고,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OneDay 보철이 가능하다”면서 “기존 출시된 밀링머신 대비 보철물 등 결과의 오차폭이 매우 낮고, 다양한 소재의 재료를 적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오스템에서 정식으로 판매를 시작한 3Shape 구강스캐너 Trios 3에도 참가자들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Trios 3는 불필요한 스캔영역을 자동으로 삭제하기 때문에 수작업으로 인한 오류를 최소화하고, 정확도가 높아 현존 구강스캐너 제품 중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Trios 3로 구강스캔 후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를 통해 OneDay 보철을 구현할 수 있다"며 "오스템이 제공하는 Digital Solution을 통해 진료환경 최적화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DIDEX 2018에서 펼쳐진 오스템 부스

이 외에도 컴퓨터 가이드 시스템 OneGuide를 비롯해 CBCT T1, O2 Printer, 유니트체어 K3를 비롯해 미백치약 뷰센과 쿨가글 등도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또 임플란트 존에서는 SA와 HA 표면처리의 우수성을 집약시킨 TSIII BA와 임플란트 시술 KIT에 관람객들이 관심을 보였으며, 지난 2015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오스템 인테리어 사업에 대한 문의와 상담도 이어졌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치과종사자 및 일반인 모두에게 오스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제고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DIDEX 2018 기간 중 서울플란트치과 이인우 원장이 연자로 나서 '예측가능한 원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A to Z'를 주제로 OneGuide를 활용한 강의를 펼쳤다. 이번 강의는 이론과 핸즈온으로 진행됐다.

이 원장은 "OneGuide System이 Freehand Surgery에 비해 상악 전치부, 전악, 발치와, 2차 수술 시 등 크게 4가지 부분에서 장점이 있다"며 "드릴과 픽스처 위치를 딱 맞춰주면서 정확한 식립을 돕는 OneGuide System은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DIDEX 기간 중 이인우 원장이 오스템 OneGuide를 가지고 이론 강연 및 핸즈온 실습을 진행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