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i500 지역별 밀착 세미나 개최
상태바
네오, i500 지역별 밀착 세미나 개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8.2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5일부터 소그룹 단위 전국 세미나…김종엽·김하영 원장 연자로 ‘구강스캐너’ 최신 지견 공유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고)이 8월과 9월 2개월에 걸쳐 구강스캐너 i500 미니 전국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그룹 단위 밀착 세미나로 진행되며, 구강스캐너 i500을 통해 빠르게 변하는 구강 스캐너의 패러다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강스캐너 i500은 3D 스캐닝 전문 기업인 메디트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구강스캐너로, 뛰어난 가성비와 운용 효율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오 관계자는 “최신 디지털 스캔 알고리즘 기술을 적용, 정확한 분석을 통한 합리적 치료 방법을 제시하고, 빠른 스캔 속도를 겸비해 생산성을 높였다”며 “오픈 CAD/CAM 시스템으로 호환이 자유로워 기공소와의 협업 능률을 높일 수 있으며, 별도의 연간 사용료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비용 없이 기존 하드웨어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세미나는 오는 25일 인천광역시를 시작으로, 이어 오는 29일엔 서울 서부지역과 대전에서, 9월 1일엔 대구에서, 9월 12일엔 서울 송파·강동지역에서, 9월 19일엔 강원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서울 강북지역과 강남지역, 경기도 일산 순으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의 연자로는 보스톤스마트치과 김종엽 원장과 우리들치과 김하영 원장이 나설 예정이다.

김종엽 원장은 ‘구강스캐너의 최신 트랜드와 선택 시 고려사항’을 주제로, 오랜 기간 디지털 임상에서 활용해 온 다양한 해법과 디지털 접근법과 이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하영 원장은 ‘디지털보철 제작을 위한 스캐너와 캐드 프로그램의 다양한 활용법’을 주제로 구강스캐너부터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임상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강의 후에는 참석자 전원이 핸즈온을 통해 디지털 workflow와 i500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사전 등록 문의는 각 지역 영업담당자 또는 네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유선전화(02-1577-2885)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