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태국 방콕서 토크 세미나 진행
상태바
네오, 태국 방콕서 토크 세미나 진행
  • 문혁 기자
  • 승인 2018.09.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2일 Art & Culture Center’서 개최…현지 치과의사 약 100여 명 참석
네오바이오텍이 지난 8월 22일에 방콕에서 'Neobiotech Talk Seminar'를 진행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 태국 법인이 지난 8월 22일 방콕 Art & Culture Center에서 ‘Neobiotech Talk Seminar’를 진행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토크 콘서트 형태로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유익한 임상 지식과 영감을 주는 게 목적이었다”며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소통으로 참가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고 자평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현지 약 10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해 Digital Dentistry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현지에서 메디트의 i500 구강 스캐너를 태국에서 최초로 전시해 호응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첫 번째 시간에는 태국 연자인 Mongkol 박사가 ‘CMI Fixation : Key role of Neobiotech Immediate Implantation’을 주제로 네오 CMI 임플란트 특장점을 소개하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설명했다.

이어진 강연에서 Dr.Rud 박사는 ‘Opportunities of Implant in Esthetic Zones : Analog vs. Digital’을 주제로 네오의 Neo NaviGuide 시스템과 디지털 제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네오바이오텍 전시부스

행사 참가자는 “토크 세미나는 처음으로 참여했는데 연자와 참관객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어 신선했다”며 “현지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디지털 신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네오 관계자는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하고, 꾸준한 학술 프로그램을 통해 태국의 치과의사들에게 지속적인 교육의 기회와 최신 기술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