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인기 치위협 학술대회서도 ‘으뜸’
상태바
신흥 인기 치위협 학술대회서도 ‘으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7.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ON, 감염방지, 덴탈잡 부스 등 큰 인기 끌어

 

(주)신흥이 지난 1일 개최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28차 종합학술대회에 참가, 다양한 이벤트와 알찬 정보, 세심한 고객 서비스로 관람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신흥은 지난 SIDEX2006 전시회에서도 일본 치과위생용품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LION社의 신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여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LION社의 ‘성인용 S-Tapered 칫솔시리즈’와 어린이의 성장단계에 맞춰 설계된 ‘어린이 전용 Kids 칫솔 시리즈’(Kids #1, Kids #2, Kids #3, Kids #4), ‘치간칫솔 Short 시리즈’ 총 6종(SS ~LL)은 지난 6월 판매를 시작한 이후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성인용 칫솔, 어린이용 칫솔, 치간 칫솔 시리즈 외에도 앞으로 신흥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인 성인용, 어린이용 치약과 치실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흥은 ‘감염방지’ 부스를 별도로 운영, 기구와 핸드피스의 소독법과 절차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신흥이 운영하는 치과계 No.1 구인구직 사이트 덴탈잡(www.dentaljob.co.kr) 부스에서는 2만여 회원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치과위생사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덴탈잡 사은 이벤트를 실시해 가장 많은 참여를 이끌어 냈다.

전시회 당일 덴탈잡 부스에서는 ‘덴탈잡 퍼즐 이벤트’를 실시해 정답자에게 LION 社의 칫솔과 치간칫솔을 선물로 증정하여 가장 많은 참여 속에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신흥은 지하철역에서 전시장인 그랜드힐튼 호텔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함은 물론 아이스커피, 다과 등을 제공한 라운지를 운영해 편안하고 즐거운 전시장의 주역으로도 큰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