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O 심포지엄, 10월 13일 오스트리아서
상태바
GAO 심포지엄, 10월 13일 오스트리아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9.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eet the GAO, Be a Master’ 주제로… 구강스캐너 i500 등 다양한 아이템 전시도

오는 10월 13일 ‘2018 GAO 유럽 심포지엄’이 개최된다.

Global Academy of Osseointegration(이하 GAO)가 주최하고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오스트리아의 힐튼호텔 비엔나에서 개최된다. 유럽과 중국, 태국 등에서 오는 300여 명의 해외 치과의사들이 참가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GAO는 2008년에 한국에서 창설된 글로벌 임플란트 학회로, 전 세계 60여 개 회원국에서 1천여 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0년간 매년 각국에서 임플란트 오피니언 리더 60여 명을 중심으로 GAO Core Members Meeting을 개최, 임플란트 임상에 관련된 중요한 이슈들을 토론하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은 ‘Meet the GAO, Be a Master -Contemporary Solution of Digital Dentistry’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세계적 권위의 임상가와 전문가 5인이 임플란트 솔루션과 디지털 진료에 대한 다양한 강의를 통해 치과 진료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첫 번째 강의는 독일 연자 Dr.Roland Torok이 ‘Long term Success in augmentation techniques close to biology’를 주제로, 이어 한국 연자인 네오 허영구 대표가 ‘Guided Surgery with precision surgical guides’를 주제로 Neo NaviGuide를 이용한 디지털 임상과 수년간 축적된 임플란트 노하우를 공유한다.

또 이탈리아 연자인 Dr.Giuliano Garlini는 ‘Minimally Invasive approach to the Sinus Surgery (The SCA and SLA concept)’강의를 통해 고난이도인 Sinus 임상 테크닉과 노하우를, 러시아 연자인 Dr.Samvel Bleyan이 ‘Hard and Soft Tissue modification around implants’에 대한 강연을 이어간다.

강의장 밖에는 네오의 다양한 제품으로 전시와 핸즈온 전시장이 꾸려질 예정이다. 네오 관계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최신 트랜드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 전시 부스도 마련 된다”면서 “출시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메디트의 구강스캐너 i500을 유럽의 치과의사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AO 유럽 심포지엄 연자들

또 전시장에서는 네오의 Anytime Loading 컨셉을 구현한 임플란트 IS-III active와 신제품 IT-III active를 소개하고, 편리함과 안정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 AnyCheck도 전시된다. 또, 해외에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Sinus와 GBR 제품군도 함께 소개된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GAO 유럽 심포지엄은, 지난 제주 GAO 월드 심포지엄, 태국 세미나 등 전세계 각 지역에서 개최된 세미나의 성공에 이어, GAO의 세계화에 한발 더 다가가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이번 심포지엄이 유럽 지역 치과계 의료인이 함께 즐기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심포지엄을 통해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앞으로 더욱 만족감 높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