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스캐너 i500 경기도에서도 통했다!
상태바
구강스캐너 i500 경기도에서도 통했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10.0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지난달 19일 경치회관서 미니세미나 성료…구강스캐너 도입부터 활용까지
경기도치과의사회관에서 열린 네오바이오텍, i500 구강스캐너 미니세미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고)이 지난달 19일에 경기도 치과의사회회관에서 i500 미니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보스톤 스마트치과 김종엽 원장이 연자로 나서 ‘구강스캐너의 최신 트렌드와 구강스캐너 선택 시 고려사항’을 주제로, 구강 스캐너를 이용한 디지털 접근법과 이점, 연자의 실제 사용 후기를 전했다.

또 김 원장은 병원 내에서의 활용을 위한 팁, 병원 구성원인 진료 스텝과의 소통 등 구강스캐너를 도입하기 전 고려할 여러가지 사항 등을 공유키도 했다.

강의 후에는 i500 핸즈온과 더불어 디지털 workflow를 통해 구강스캐너를 활용한 치과 맞춤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 이어졌다. 네오 측은 i500으로 스캔한 테이터로 템포라리 크라운을 15분 만에 제작해 보이며, 구강스캐너의 활용법을 선보여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 관계자에 따르면 i500을 직접 체험한 참석자들은 가벼운 무게와 빠른 속도에 놀라며 함께 전시 된 3D프린터에도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i500 미니 세미나 담당자는 “i500 세미나를 통해 많은 치과 관계자들이 현재 국내 구강 스캐너 도입 현황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 받아 만족한다“며 “추가적으로 i500 미니 세미나를 열어 많은 치과 관계자들에게 디지털 임상에 대한 노하우와 시술 팁을 공유할 것”이라고 전했다.

경기도치과의사회관에서 열린 네오바이오텍, i500 구강스캐너 미니세미나

이외에도 이번 세미나에서 네오는 i500 구강스캐너 핸즈온 외에도 3D 프린터를 현장에서 시연해 참관객들의 관심을 끌어냈다고 전했다.

아울러 i500으로 스캔한 테이터로 템포라리 크라운을 15분 만에 제작하는, 구강스캐너의 활용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세미나였다는 후문.

한편 네오는 10월과 11월에는 서울 성수, 청주, 서울 강북, 아산, 천안, 경남 등 총 6곳에서 미니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네오 홈페이지 (www.neobiotech.co.kr)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신청 할 수 있으며, 지역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