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실전 레진 수복 세미나’ 연다
상태바
신흥 ‘실전 레진 수복 세미나’ 연다
  • 문혁 기자
  • 승인 2018.10.0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8일 서덕교 교수 초청…“전문가의 팁과 노하우 얻고 가세요”
서덕규 교수

(주)신흥이 주최하는 ‘서덕규 교수의 쉽고 빠르고 탈 없는 실전 레진 수복 – Composite Resin Seminar’가 내달 18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된다.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치과보존과 서덕규 교수가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는 레진 수복과 레진 진료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대처법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신흥 관계자는 “최근 구치부와 치경부 레진수복의 중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참석자들이 레진 수복 전문가인 서덕규 교수의 실전 세미나를 통해 노하우와 팁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의 오전 시간에는 구치부 Class Ⅰ와 Class Ⅱ 레진 수복 강의가 진행되며, ▲효과적인 구치부 레진 수복을 위한 접착제 선택과 올바른 사용법 ▲복합 레진 선택과 적용법 ▲베이스 선택 ▲지각과민을 줄이는 노하우 ▲Finishing과 Polishing 기구의 중요성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오후 시간에는 치경부 레진 수복 강의가 이어진다. ▲치경부 치료 원인과 방법 ▲결손의 원인과 치료 전 증상 설명 방법 ▲Prep 방법, ▲ 치경부 레진 수복에 대한 A to Z가 소개될 예정이다. 

신흥관계자는 “오전과 오후, 각강연이 끝난 뒤에는 핸즈온 실습이 진행된다”며 “세미나 참석차들은 와동이 Class Ⅰ‧Ⅱ‧Ⅴ로 형성된 발치 치아 각 한 개 이상을 준비하면 된다”고 당부했다. 

한편 세미나 등록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신흥 상품마케팅팀(080-801-1577~8)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