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치, 회장배 자선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경북치, 회장배 자선 골프대회 개최
  • 문혁 기자
  • 승인 2018.10.16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사회소통기금 마련하기 위해 열려...2천 6백만 원 상당 기금액 모금
제11회 경북치 자선 골프대회

대한치과의사협회 경상북도치과의사회(회장 양성일 이하 경북치)가 지난달 30일 구미컨트리클럽에서 ‘사회소통기금마련을 위한 제11회 경상북도치과의사회장배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경북치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대한치과의사협회 안민호 부회장을 비롯한 대구치 최문철 회장, 울산치 이태현 회장, 경남치 강도욱 회장, 대구‧경북치과의사신협 이석현 이사장, 경북의사회 장유석 회장 등 내빈과 13개 지구분회 회원 148명이 참석해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경북치 관계자는 “6년간의 캄보디아 진료 봉사활동과 작년 포항 지진피해를 도우며 치과의료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계층의 지원을 위한 사회소통기금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다”며 “수많은 회원이 기금마련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2천 6백만 원 상당의 기금이 모였다”고 밝혔다.

경북치 양성일 회장은 “내빈과 회원들의 성원 덕분에 역대 최대 규모의 모금액이 모였다”며 “이번에 모은 소중한 기금은 사회소통활동과 의료봉사활동에 쓰이게 될 것이며 한 푼이라도 허투루 쓰이지 않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열린 골프대회에서는 포항분회와 경주분회가 각각 단체전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개인전은 김천분회 이상훈 회원과 포항분회 김규진 회원이 우승을 차지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