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곡진 교합 부위도 손쉽게 폴리싱"
상태바
"굴곡진 교합 부위도 손쉽게 폴리싱"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8.10.1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Lus80과 Lus81, 다양한 케이스에 우수한 효과... 체어타임 단축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판매중인 Composite Polishing 제품 Lus80과 Lus81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제품들은 소재가 딱딱해 개구가 짧은 구치부나 서비컬 부분 등의 폴리싱이 힘들었다. 더욱이 레진 치료 시 굴곡진 부분들은 시간이 오래 걸리는 등 불편함이 존재했다.

반면 Lus80과 Lus81은 휠브러시 타입으로 소재가 얇고 유연하다. 따라서 굴곡진 부분도 부드럽고 간편하게 폴리싱이 가능하다. 또한 임상의가 원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폴리싱 할 수 있다. 결국 자연스럽게 체어타임이 단축되고, 기존 제품 대비 치료 후 효과의 수명도 연장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Luster 품목은 레진, 세라믹 인레이, 세라믹 크라운, 지르코니아 폴리싱 등에 효과적으로 폴리싱 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면서 "Lus80과 Lus81은 환자 시술부위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Lus80은 10mm 사이즈로 구치부로의 접근이 어려운 경우, 굴곡져 있는 서비컬 부분이나 치아 표면, 그리고 구강이 작거나 좁은 환자에 시술 시 적합하다. 아울러 Lus81은 14mm 기본사이즈로 일반적인 폴리싱 시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454)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