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부할 수 없는’ YESDEX 보름 앞으로!
상태바
‘거부할 수 없는’ YESDEX 보름 앞으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10.2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11일 대구 엑스코서…치과판 블랙프라이데이 YesMall 운영 등
YESDEX 2017 개막식

YESDEX 2018(Yeongnam International Scientific Congress & Dental Exhibition 2018)이 내달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대구광역시 엑스코 전역에서 펼쳐진다.

YESDEX는 부산지부, 대구지부, 울산지부, 경북지부, 경남지부 등 영남권 5개 지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제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로, 지난 2012년 부산을 시작으로 2013년 대구, 2014년 울산, 2014년 경북, 2016년 경남, 2017년 부산을 돌아 올해는 대구지부가 주관하게 됐다.

시즌 2로 돌아온 이번 YESDEX 2018은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을 슬로건으로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학술대회와 전시회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YESDEX 2018 조직위원회 측은 “반드시 다시 찾는 YESDEX,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는 YESDEX가 목표”라고 강조했다.

주말 양일간 진행되는 전시회는 150개사, 550여 부스 규모로 꾸려지며, 영남권 지부 회원을 비롯해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해외 치과의사 및 바이어 등 4천여 명 이상이 행사장을 찾을 전망이다.

10일 오전 11시 엑스코 1층 원형로비에서 개막식이 진행되며, 환영리셉션은 같은 날 오후 6시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에서, 약 200여 명의 해외 치과의사 및 국내외 내빈, 전시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질 예정이다.

메인 프로그램인 국제종합학술대회에서는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임상과 병원운영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좌가 마련됐다. 국내외 유명 강사들의 세미나와 특별강연 등 약 30여개 세션이 개최되며, 치과계 각 직역이 참여하는 정보 및 기술 교류의 장이자 치의학 산업 발전 및 치과의료 전문가 양성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아울러 YESDEX 2018 조직위원회는 이른바 공신 강성태 강사의 ‘게임처럼 공부하는 66일 습관의 기적!’, 혜민스님의 ‘마음 치유 콘서트’ 등 최근 이슈가 되는 특강을 마련한 것은 물론,  대구의 ‘근대골목’ 및 ‘김광석 거리’ 투어, 아쿠아리움 견학 및 트램폴린파트 체험, 야시장 맛집투어, 수능합격 기원 팔공산 갓바위 투어 등 가족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YESDEX 2018에서는 온라인 쇼핑몰인 YesMall을 열고, 치과기자재전시회를 온라인으로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도로 눈길을 끈다.

YesMall(http://yesmall.or.kr/)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개념을 도입한 것으로 회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신뢰성 있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업체 측에게는 새로운 판매 및 홍보 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YesMall은 YESDEX 2018 사전등록자에 한해 주문 가능하며, YesMall에서 주문한 제품은 행사 당일 오프라인 숍에서 수령할 수 있다. YesMall 이용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3일까지다.

이외에도 참가 회원 및 업체 모두를 위한 위한 ‘반갑다 친구야!’이벤트, 스탬프 투어, ‘전시장 구매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YESDEX 2018 홈페이지(http://www.yesdex.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