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유연성으로 만곡 근관성형 'OK'
상태바
뛰어난 유연성으로 만곡 근관성형 'OK'
  • 문혁 기자
  • 승인 2018.11.2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핸드파일 C-PILOT 인기…ISO 12.5, Length 19mm 특수사이즈 제공
핸드파일 C-PILOT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판매중인 핸드파일 C-PILOT이 뛰어난 유연성으로 임상의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오스템에 따르면 C-PILOT은 뛰어난 유연성으로 만곡이 심한 근관 성형을 손쉽게 할 수 있고, 타 제품에는 없는 특수한 사이즈까지 제공해 출시 이후부터 핸드파일을 선호하는 임상의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오스템 관계자는 “기존 파일들은 보통 석회화 된 근관이나 만곡이 심한 근관의 경우 핸드파일이 근첨부까지 도달하지 못하고, Ledge가 형성되거나 파일이 구부러져 치료를 제대로 마무리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C-PILOT은 기존 핸드파일들 대비 유연해 모든 종류의 Rotary prep 전 근첨부까지 부드럽고 손쉬운 Glide Path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C-PILOT의 강점으로 특수 사이즈가 제공되는 점을 꼽았다 “ISO 12.5 사이즈는 ISO 10 사이즈를 사용 후 ISO 15 사이즈 파일의 진입이 용이하지 않은 경우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면서 “ C-PILOT은 19mm 파일을 제공해 임상의들이 근관성형 시 어려움을 겪는 악간이 좁은 구치부에도 손쉬운 접근과 우수한 예후를 보일 수 있다”고 전했다..  

또 그는 “C-PILOT은 CC+ 핸들과 날없는 PILOT Tip을 채택해 파일이 안전하게 근관을 따라 들어가 천공을 방지해준다”면서 “파일은 개별 멸균 포장으로 별도 소독과정이 필요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351)으로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