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주치료 알찬 정보 가득”
상태바
“치주치료 알찬 정보 가득”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6.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치, 내달 27일 ‘2006 학술대회’…함병도 박사 초청

 

▲ 열린치과의사회 안창영 회장
소외계층에 봉사와 나눔의 뜻을 전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사)열린치과의사회(회장 안창영 이하 열치)가 ‘2006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열치의 이번 학술대회는 다음달 27일 오전 9시부터 여의도 전경련회관 국제회의장에서 함병도 박사(카이노스치과 대표원장)를 연자로 초청한 가운데 'Comprehensive Review over Recent Periodontics & Implant Dentistry'라는 주제로 열릴 계획이다.

열치는 최근 치과 치료에서 Dental Implant 시술과 Esthetic Dentistry 분야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점에 주목해 치주학에 대한 개념과 치주 치료의 중요성에 대한 학술 강좌를 준비했다.

열치 안창영 회장은 “이번 학술세미나를 통해 그동안 치주치료에서의 어려움을 겪었던 많은 분들과 경험을 공유하고자 하며, 많은 가설들이 난무하는 임플란트 분야에서 최신 정보들을 정리하고자 한다”고 학술대회의 의의를 설명했다.

아울러 “학술대회 수익금 전액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사업 지원금으로 쓸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 학술대회의 사전 등록(개원의 5만원 공보의 3만원)은 내달 20일까지 신청가능 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열치 사무국(02-393-284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